반응형
정품만을 수입, 유통하는 엔오스 입니다.
이번에는 발렌시아가 로고 카드지갑을 리뷰 할게요.
발렌시아가는 몇 년 전부터 웨이브로고가 매력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 되었죠? 이 로고는 미국의 정치인 버니샌더스가 대선 경선 당시 사용한 로고를 오마주 한 것인데요,
상당히 흡사한 것을 보실 수 있죠? 그래서 발렌시아가 에서 웨이브 로고 제품을 출시 했을 당시에는 정치색을 띈 것이 아니냐는 오해(?) 를 받기도 했었습니다.
각설하고, 이번에 리뷰 할 제품은 594309 입니다. 웨이브 로고가 들어간 제품은 아니고, 그냥 레터링이 심플하게 새겨진 제품 이에요.
명품 카드지갑을 선택 할 때 사실 선택지가 너무 넓기도 하고, 가격대도 비슷비슷 하죠. 이 제품도 수많은 그 제품들 중 하나 입니다. 구성품은 박스, 더스트백, 제품으로 심플하며, 검정색 본품에 흰색 로고가 눈에 띄는 제품 이에요.
발렌시아가가 사실 메이드인 차이나 라인도 있기도 한데, 이 제품은 메이드 인 이탈리아 입니다. 마감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, 카드포켓은 앞뒤로 총 4개가 있네요.
이렇게 가운데 보조 포켓도 하나 있습니다. 여타 다른 수많은 카드지갑과 동일 디자인인데, 다른점을 찾는다고 한다면... 브랜드 로고?
카드지갑은 가격대도 적당하고 선택지도 많은데, 이 제품도 하나의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.
반응형
댓글